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| // 메서드 void Start(){ // switch~case 문으로 판단하려는 변수 생성 int heart = 0; // switch~case 문으로 판단하려는 변수 지정 switch(heart) { // 만약 heart 가 1 이라면 case 1: Debug.Log("남은 하트가 1입니다."); break; // 조건에 충족할 시 해당 문을 탈출 // 만약 heart 가 2 라면 case 2: Debug.Log("남은 하트가 2입니다."); break; // 만약 heart 가 3 이라면 case 3: Debug.Log("남은 하트가 3입니다."); break; // 만약 heart 가 1도 아니고 2도 아니고 3도 아니라면 default: Debug.Log("남은 하트가 없습니다."; break; } } | cs |
'휴지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ua: Error during loading (0) | 2022.12.20 |
---|---|
Unity 앱에서 64비트 기기를 지원하도록 설정 (0) | 2022.12.20 |
C# / for 문 (반복문) (0) | 2022.12.20 |
Python / Telethon 을 사용해보자 3장 - 메세지 상호작용 (0) | 2022.12.20 |
Python / Telethon 을 사용해보자 2장 - 세션파일 만들기 (0) | 2022.12.20 |